[보상] 파손 보상및 AS 규칙 메뉴얼
성신컴퍼니
2022-08-02 11: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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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손 보상 및 AS 규칙 메뉴얼 :
안녕하세요, 파손·유실된 물품에 대한 보상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.
1:받은 화물이 파손이나 불량이있다면 화물을 수령하는 날로부터 7일 안에 AS 신청해 주십시오.
구비서류 :
*파손된 물품의 구매 링크
*결제 캡처 및 화물 파손 사진
*화물포장 사진(외관 포장상태 및 개봉 후 내포 장상태)
*제품 불량 사진
2. 화물이 분실될 경우 CJ대한통운 배송일(배송 예정일)로부터 15일 이내에 AS 신청을 하세요.
구비서류 :
*분실물 구매 링크
*결제 캡처
3. 경동택배는 수입물품은 인수 당시 포장을 제거하여 제품 상태를 확인 후 인수할 수 없으므로 파손에 대한 책임은 없는 것으로 합니다.
4. CJ 택배에서 취급하지 않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
*도기류, 유리류, 목재 소재, 가구류, 인테리어 소품, 플라스틱 완충제, 내부 소부품 등 불명 제품
5. 300달러 초과 상품은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.
파손되기 쉬운 물품 및 보상 범위 내에 없는 물품은 포장방식에 더 신경 써서 파손되지 않도록 권고합니다.